티스토리 뷰


오늘 재미 있는 실험을 했어요. 겨울날씨에 우리 집의 가전제품 간의 대결을 시도 하였죠. 여름철을 대표하는 가전기기 에어컨과 겨울철을 대표하는 가전기기 온풍기와의 대결이죠. 


제가 이런 실험적인 연구를 하는 이유는 약간 엉뚱한 실험을 좋아하기 때문이죠. 왜 외국의 노벨상 반대 상도 있죠?! (이그노벨상인가?기억안남) 이런 엉뚱재기발랄한 실험들이 혹시 모를 우리 생활의 큰 변화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.


저는 실험을 엄마, 아빠가 외출가시고 저 혼자 남았을때 시도 했답니다. 먼저 에어컨 앞에 온풍기를 두고 그 사이에 제가 앉아 있는 것이죠. 실험을 시작하고 저는 두 가전제품을 동시에 틀었습니다.


결과는 어땠을까요? 처음엔 정말 오묘한 느낌이 들더군요. 온풍기의 붉은 면적에 있는 신체는 따스했지만 머리부분이나 발, 손 부분은 너무 추워졌어요. 마치 냉동고에서 온풍기를 끌어 안고 있는 듯한 느낌? 한시간이 지나니 제 머릿속은 복잡해졌습니다. 내가 지금 노숙을 하고 있는 것인가 온실에서 얼음 맛사지를 하고 있는 것인가? 


실험결과는 온풍기의 승리! 결국 에어컨 먼저 꺼버리게 되더군요. 하지만 이 실험이 끝나자마자 부모님이 들어 오셨는데 집 온도가 왜이모양이냐며 의심하시더군요. 그래서 저는 당당하게 가전제품 대결 실험에서 온풍기가 승리했다고 했습니다.


종아리를 맞았어요. 그래도 연구는 꽤나 성공적이었습니다. 추운 겨울철에는 에어컨 보다는 온풍기가 좋다! 라는 결론....



댓글